🙅🏻

로그인이 잘 안되요!

Tags
쇼핑몰연결하기

편리한 쇼핑몰 연결하기! 그런데 아주 가끔, 연결된 쇼핑몰에서 새주문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로그인에 실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일반적으로 아래 안내 드리는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쇼핑몰 연결하기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여 잘 이용하시더라도 간혹, 해당 쇼핑몰의 로그인 화면 리뉴얼로 인한 변경 사항이 발생하거나, 혹은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로그인이 실패 되어 쇼핑몰과의 주문내역을 가져 오지 못하는 겨우가 간혹 있습니다. 가장 큰 이유는 쇼핑몰 연결 시 입력한 계정 정보에 오타가 있거나, 쇼핑몰에서 직접 변경하신 계정 정보를 스마트택배에 반영하지 않은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는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
해결 방법

1. 로그인에 계속 실패하는 경우 [모바일 웹 로그인 테스트] 버튼이 보입니다. 이 버튼을 탭하고, 모바일 웹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합니다.
2. 실행중인 앱 목록에서 스마트택배 위로 밀어주셔서 완전히 종료시켜주시고, 다시 앱을 실행하여 해당 쇼핑몰의 연결을 해제하고 다시 연결을 시도해주세요.
안내드린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으신다면, 위 그림에서 ' 실시간 1:1문의 ' 버튼을 탭하시거나, 앱내 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알려주세요!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