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몰 연결하여 이용중이고, 쇼핑몰에서는 보이는 주문건이 배송목록에 안 보인다면?
스마트택배를 강제 종료하거나, 실행중인 앱에서 날린 다음, 앱 재실행하여 해당 쇼핑몰의 연결 해제 후 재연결하여 시도하시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.
해결 방법
1. 안드로이드
1) 스마트폰의 홈버튼 우측 혹은 좌측에 최근 실행 앱 들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콘을 탭하고, 스마트택배를 선택하여 위로 밀어 없애주세요. 그 후 앱을 재 실행하여 문제가 되었던 쇼핑몰의 연결을 해제하시고, 다시 연결하여 시도해주세요.
2) 스마트폰의 설정
애플리케이션
스마트택배 로 진입하셔서 '강제 중지'를 탭하고, 앱을 재실행하여 문제가 되었던 쇼핑몰의 연결을 해제하시고, 다시 연결하여 시도해주세요.
2. 아이폰
1) 홈 버튼 두번 누르거나, 홈 버튼이 없는 아이폰이라면, 화면 가운데 하단에서 살짝 끌어올려주신 후 실행중인 앱 중에서 스마트택배를 선택하여 위로 밀어 없애주세요. 그 후 앱을 재 실행하여 문제가 되었던 쇼핑몰의 연결을 해제하시고, 다시 연결하여 시도해주세요.
위와 같이 재시도 하셨으나,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, 앱 내 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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